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

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·세미나·학회 오피니언

언어학적인 관점에선 "의"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,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.

앞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할 분야라고 보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, 말 임상만의 분명한 장점도 있습니다. 매력이 있고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.

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
① 회원이 본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신청하는 경우에는 먼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하여야 합니다. 이 때, 회원이 온라인상의 '동의함'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
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며, 다른 항의 별도 조항이 요구되는 서비스에는 부속약관을 둘 수 있습니다.

언어학적인 관점에선 "의"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,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.

바꿔 말하면, 축산물내 항생제 또는 동물용의약품이 잔류허용기준 이내로 검출될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다고도 볼 수 있다.

Daily Vet is the primary veterinary newspaper in Korea, and both the publisher and editor are veterinarians.

다만, 수의사·수의대생·동물보건사에게만 공개되는 리크루트/라이프/커뮤니티 게시판을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.

풉ㅋ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?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?

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(기사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·복사·배포 등을 금합니다.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.

② 회사는 다음에 데일리벳 해당하는 경우,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
가.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등 타인의 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